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

환전싸게하는법 - 신한은행 환율우대쿠폰 90%

by 여행수첩 2016. 1. 28.
반응형

환전싸게하는법 - 신한은행 환율우대쿠폰 90%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남기려니까 예전 처음 블로그 시작할때가 생각나네요


시간이 꽤 지났지만 다시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운영해보려 합니다.

그 첫번째 주제는 환전싸게 하는법으로 정했어요


요근래 해외에 자주 나가다 보니까 환전수수료에 더 민감하게 되더군요


저는 주거래 은행이 시티은행인데 지점방문하면


지점장님 승인받아서 80% 까지는 환율우대를 해줍니다

 

보통 주거래 은행에서 70~80%까지는 가능합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주거래 은행을 하나 정해서 거래하시는게


여러모로 좋죠.


오늘자 환율을 보니 1200원을 넘어섰네요

 


앞으로 강달러 시대가 온다고 하더니 최근 가장 높은 환율인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환전우대로는 90%가 최고인데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모바일 신한은행 환율우대쿠폰을 받아서 사용하는 법입니다.


첫번째 핸드폰에서 신한은행 써니뱅크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두번째 써니뱅크 실행후 우측 상단의 환전 탭을 누르세요

 

셋째 누구나환전 클릭하시고

​넷째 신한은행 거래고객 구분여부에 따라 해당 탭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달러,엔화,유로는 90%까지 환율우대를 받으실수 있고

기타 통화는 50% 우대 받으실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신청하시고

수령은 김포공항 국제선 2층과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3층 환전소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다섯째 개인정보 입력하시고 환전신청후 30분이내에 입금하시면 신청완료!!

출국할때 찾으시면 되니까 더 편리하겠죠

1일 최대 환전 가능금액은 100만원 이하이니 더 큰금액을 환전하셔야 하시는 분은

다른 방법을 찾으시거나 일행이 함께 신청하시면 될거 같네요

그럼 신한은행 환율우대쿠폰 90% 받으셔서 즐거운 해외여행이 되시기 바래요~


요즘 환율이 계속 오르고 있으니까 미리 환전해놓으시는것도 방법일거 같네요.


다음번에 또 다른 환전싸게하는법 으로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