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건 몰랐을껄

인터넷 익스플로러 시크릿모드 / InPrivate 해제

by 여행수첩 2016. 2. 5.
반응형


인터넷 익스플로러 시크릿모드 / InPrivate 해제

 

 

 

 
요즘은 컴퓨터 앞에 앉아 필요한것을 검색하는 시간보다 핸드폰을 이용한
모바일 검색이 훨씬 많아지고 있고 앞으로는 더욱더 심화 되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컴퓨터로 하는 검색이 더 편리할때가 많습니다.


뭐.. 넓은 창이라든지 이미지를 볼때 또는 창을 여러개 띄워놓고 비교같은것을 할때..
이거는 모바일에서는 해결이 안되는 부분이죠.

 

그런데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보면 내가 들어간 사이트,검색기록,
방문한 사이트의 쿠키등이
컴퓨터에 남아 내가 한일을 컴퓨터가 기억하게 되죠.

 

그 정보를 이용하여 광고사이트들이 내가 들어가는 웹사이트마다
내가 이전에 검색했던 상품이나 정보에 대해 광고를 합니다.

 

나 혼자 쓰는 컴퓨터라면 뭐 그리 문제가 되겠냐만은 여러사람이 쓰는
공용PC에서는
잘못하면 내 개인정보들이 저장이 되게 됩니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서 남게되는 아이디,비번,인터넷방문기록등이
대표적이라고 할수 있겠죠.

 

그래서 편리하게 개인정보를 지킬수 있는 익스플로러 시크릿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아래로
위에 이미지와 같은 바가 내려옵니다..그중에 안전을 선택하시면

 

 

 

 

다시 여러개의 안내가 나옵니다
그중 InPrivate 브라우징 을 선택하시면 새창이 나옵니다!!

 

이제부터 내가 검색한 정보가 컴퓨터에 남을 염려가 없으므로 마음편히
이용하셔도 됩니다.

 

In Private 의 사전적 의미는 다른 사람이 없는 데서

 

 

 

 

 이렇게 새창이 뜨게되면 그 새창에 주소입력하시고 사용하면 됩니다.

 

더 간단한 방법으로는 단축키 'Ctrl + Shift + P'를
사용하시면 위 과정 없이 바로 새창이 뜨게 되므로 더 편리하겠죠.

 

 

 

2016/02/04 - [이런건 몰랐을껄] -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법 - 익스플로러 초기화

 

 

 

 

 

 

구글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우측 상단에 아디다스 마크 클릭하시고
새 시크릿창 클릭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단축키는 Ctrl + Shift + N 입니다.

안전한 인터넷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시크릿모드 / InPrivate 해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