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부자만들기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 휴면보험금,예금 통합조회

by 여행수첩 2016. 2. 5.
반응형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 휴면보험금,예금 통합조회 
 
 

혹시~
겨울 또는 계절이 바뀔때 무심코 입었던 옷에서 주머니에서 만져지는게 있어
꺼내봤더니 만원짜리 몇장 또는 그동안 그렇게도 찾던게
나온 경험 있으신 분들 계시죠?

 

 

 


이때의 기분이란..ㅋㅋ


돈의 크고 적음을 떠나서 생각치도 않았던게 주머니에서
나오니 기분이 엄청 좋아집니다.

 

그런 경험 해보고 싶으시죠?

지금부터 따라해보세요.

 

 

 

 

 

2016/02/04 - [행복한 부자만들기] - 한국부자기준 - 금융자산 10억 만들기 가능할까

 

2016/02/03 - [행복한 부자만들기] - 풍차돌리기 적금 가입하여 금리 높은 예금 효과 누리기

 

 

 

--------------------------------------------------------------------------------

 

 

 

 


검색창에 휴면계좌통합조회를 검색해보세요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제공하며 휴면계좌,예금,보험금 통합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홈페이지에 입장하셔서 오른쪽에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세요
그럼 끝!!

아주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

 

 

 

 


조회시 은행 생명보험 손해보험 우체국 휴면예금관리재단 순으로
검색이 되는데 저는 한국외환은행에 8,955원이 출연된게 있네요.

 

많은 돈은 아니지만 숨겨진 돈을 찾은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내일 문의처에 전화해서 환급방법을 알아봐야겠어요.

 

 

 

전국은행연합회 /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www.sleepmoney.or.kr

 

 

 

혹시 오늘 이글 보시는 분들 검색해보시기 전에
댓글달고 검색해보세요.

 

 꼭 잊으신 잠자는 돈이 있으라고
제가 기도하겠습니다..ㅋㅋ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 휴면보험금,예금 통합조회

반응형

댓글